본문 바로가기
이것저것 사용해본 후기!

거제도가 날씨가 아주 좋아졌다 마실나가보자 대한민국 여행! 오늘은 거제오션호텔 리뷰!!

by 돼지수 2020. 8. 13.
반응형

거제오션호텔 위치
경상남도 거제시 옥포로2길 13 거제오션호텔
위의 링크를 클릭하시면 지도가 나오고 아니먄 아래 주소로 가면된다!! 옥포항 바로앞에있다
하지만 나는 지금 분노가 가득하다 왜 티스토리 어플에서는 위치 표시가안되는것이냐!!!!!!!!!!!!! 휴 참자 내가못찾는거면 창피하니까

일단 내돈주고 다녀온 리뷰를 작성해보겠다

우리는 스탠다드 기본방으로 갔다
뭐 방이 다 그렇지 !
비슷비숫하다 그래도 뭔가 나름 깔끔한 분위기를 가지곤 있었다
약간 옛날느낌이 나지만 그래도 하룻밤 자기엔 나쁘지않다

주변을 둘러보자 벽걸이 티비와 에어컨 에어컨은 역시 휘센 ! 티비는 어디거지? 잘모르겠지만 두개 다 작동이 잘되는걸로보아 좋은건 확실하다 그정도면 됐다

생각해보니 내가 커튼을 안열고있었다
오 뷰는 아주좋다 테라스도있고 물론 테라스에 앉을 수 있는 의자나 그런것은 없지만 가끔나가서 구경하기에 좋은 뷰다 이정도 뷰면 나쁘지않다고 생각한다

그리고 어디에나 있는 이 휴지곽 이상하게 이런 호텔? 모텔? 호텔과 모텔의중간느낌이지만 어쨌든 이런곳의 휴지는 다들 저렇게 세모로 돼있고 휴지가 잘 안빠진다
휴지는 왜 침대옆에있을까? ☺
넘어가도록 하자

그리고 어디서나 볼 수 있는 책상과 의자 의자는 다른곳보단 편해보여서 좋다
뭔가 엄청불편한 나무의자도 많은데 편해보인다
거기에 멀티탭까지 있으니 완벽

책상에 안내문은 영어로 된것도있고 한글도 같이있는것도있다.
대략 인터넷빼서 개인적으로 연결하지말아라 ~~ 문제가생긴다 ~~ 요런말인듯
그리고 아래는 한글도있으니 읽어보자
티스토리는 이거또 확대가안되니 핸드폰을 가까이 대보자


현관쪽으로 나오면 이렇게 전자렌지와 인덕션이있었다
신기하다
펜션처럼 그런 분위기를 내고있다
펜션이었는데 개조한건가? 라는생각이 들 정도로 인덕션이있는건 참신했다.
그렇다고 여기서 고기를구워먹거나 할 순 없으니 저용도는 조금더 생각해보자

아래에는 이렇게 냉장고가있는데 물이 두개 들어있다
나에게는 조금 모자르지만 그래도 물이 있으니 다행이다
컵도 두개가 딱

옆에는 긴 옷을 걸수있는 옷장도 딱 있다

다음은 화장실을 알아보자
일단 나는 비데가 없는게 조금아쉬웠고 씻을때 저 해바라기에서 물이안나왔다 열심히 돌리고돌리고 또 돌려봤지만 아래 수도꼭지와 샤워기에서만 물이나왔다
나는 저게좋은데... 아쉬워도 어쩔수없지만 그래도 물은 콸콸 잘 나왔다

세면대에는 역시 샴푸 린스 바디워시가 잘있다
다들 무사히 자리잡고있는 것 같다
나는 잘 안쓰지만 누구든 오시면 쓰겠징


드라이기는 요기 요렇게 세면대옆 장에 들어있다
휴지도 여분이있으니 비데가 없어도 안심😊


이곳의 장점 !! 2층에 헬스장이있다.
자그마하게 있는것 같지만 생각보다 안에는 여러가지가있었다
나같은 헬스중독자들에겐 없어서는 안될것이다
이 헬스장하나로 나의별점은 4개에서 4개반이됐다
헬스장은 그저 빛이다
가격은 문의를 해보시는게 낫겠다
우리는 두 번 갔는데 프로모션때였는지 한번은 9만원 한번은 9만9천원 이었다 !

이상 리뷰를 마치겠다
뭐 가서 자는것에는 문제가없지만 그렇다고해서 엄청 좋다!!! 엄청별로다 !! 이정도는 아니고 운동도 하고싶다면 추천 그게아니라면 쏘쏘 이다
뷰는 아주 굿이다

거제는 날씨가 좋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