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것저것 사용해본 후기!

믹서기의 혁명 믹서기의 대표!! 오늘은 바이타믹스 구매 후기와 리뷰!! 언박싱까지!

by 돼지수 2020. 7. 23.
반응형

일단 바이타믹스를 사려면 바로 이곳 체험관에 가봐야 한다!

체험관에서 파는 가격이 제일 좋고, 또한 경험까지 할 수 있어서 무조건 가봐야 한다! 

우리도그래서 멀고도 험한 길을 떠나보았다

청계산 입구역으로 고고!

도착!!!! 일단 매장이 엄청 넓거나 하진 않지만

모든 제품은 이곳에 있고 

주인 분들도 매우 매우 매우 친절하시다

부담 없이 가서 볼 수 있고 체험이 가능하다

우리는 일단 모델을 구경해보기로 했다

요렇게 클래식 라인과 스마트 라인이 있다

당연히 스마트라인이 사고 싶지만 가격에 잠시 주춤!

그래도 일단 체험은 해보자 생각이 든다

그리고 스마트 라인에는 드라이... 드라이... 박스? 드라이... 컨테이너!! 그것이 안 들어간다고 한다.

바이타믹스

구경하는 맛이 있다

올렸다가 내렸다가 해보고 색상도 오호.. 이런 색도 있구나! 하고 구경할 수 있다

나는 이 캡틴 아메리카와 아이언맨이 갖고 싶었다

대장님은 믹서기에 관심을 갖는 동안 나는 어벤져스에 관심을 가졌다

우와.. 이거 나도 가지고 가서 꾸며놓고 싶다 

넘나 탐나는 물건이었다

바이타믹스의 엄청난 장점은 역시 견고한 내구성 아니겠는가!

사장님은 냉장고처럼 생각하라고 하셨다

10년 사용 가능!!!!!

어차피 한번 살 거 라면 좋은 거 사서 오래 쓰는 것도 좋다고 생각한다.

엄청 곱게 갈린다고 대장님이 꼭 사고 싶다고 했을 때 난 사실 이걸 굳이..? 이돈주고..?

믹서기가 이렇게 많은데? 했으나 체험센터에서 더 흥미롭고 갖고 싶다!! 생각을 가진건 나였다... 어마어마하다 아래에서 보여주겠다!!

일단 이렇게 모드가 있는 것도 있다

모드가 있으면 당연히 엄청 편리하지만 가격이 조금 뛴다

팍! 마치 모드가 없는 게 스카이 콩콩이라면 모드가 있는 건 장대높이뛰기 수준이다

그러니 고민해보자 

일단 우리는 처음엔 클래식 라인중에 모드가 있는! 이것으로 체험해봤다

체험센터에 가면 이렇게

과일과 채소를 송송 썰어서 넣어주시고

망고도 넣어주시고

슬슬 갈아주신다

넘나 기대가 된다

이거만 먹어도 배가 부르다 ㅎ 

뭔가 가끔 들려서 체험하는 척 이거 설명만 듣고 먹고 가도 될까..?라는 생각이 들게 만든다

배고플 때 들리면 건강하게 배 채우기 이득

 

자세하게 설명도 해주시며 눈앞에서 차근차근 넣어서 갈아주실 준비를 한다.

기대가 되는데 이게 정말 맛있을까?라는 생각이 조금 들지만 그래도 맛난 재료가 많아서 기대중이다

위이이이이잉이이이ㅣㅇ이이이ㅣㅇ 갈아본다

믹서기라서 소리가 나는 건 어쩔 수 없지!

생각보다 큰 소리였지만 금방 적응이 되고 오랜 시간이 아니라서 뭐 그렇게 신경이 쓰이진 않는다

 

금방 순식간에 이렇게나 곱게 갈렸다

진정 리얼 놀랐다

이렇게 갈린다고?? 이게 가능해? 이런 느낌

이래서 사람들이 바이타믹스 바이타믹스 하는구나! 느꼈다

저것만 있으면 아이스크림 넣고 갈아서 밀크쉐이크 만들어먹기 쉽겠어!! 하는 느낌이었다

설렌다 이제 집에서 밀크쉐이크도먹고 자두 칠러도 만들어먹고!!!!!!! 기대가 된다!!

 

다 갈아서 먹은 후에는 이렇게 세척!!

그냥 물을 넣고 돌려주면 끝이다!!!

다 돌린 후에 물로 한번 슉슉 헹구고 나는 개인적으로 한 번 더 깨끗한 물로 슈웅 돌리면 더 맘이 편하다

손으로 날을 닦다간 다칠 수 있으니 꼭 그냥 물을 넣고 돌리자 

어차피 날이 돌아가는 속도가 손으로 하는 것보다 빨라서 더 깨끗하게 닦인다고 한다.

 

다음은 이렇게 콩물을 만들어주셨다

진짜 이건 와... 이거 진짜 ㅋㅋㅋㅋ 만들어서 콩국수 먹고 싶은 느낌

진짜 이것만 있으면 여의도 맛집 진주집 이길 수 있다

이 정도면 충분하다!!!! 베리베리 굿이다.... 이건 무조건 사야 해 이때부턴 내가 더 사고 싶어 했다

아! 그리고 콩물을 만들어주신 모델은 우리가 산 e320 제품이다! 

따로 모드는 없지만 

수동으로 강도를 올려서 할 수 있는 제품!

이렇게 곱게 갈아주신 콩물까지 먹고 우리는 구매를 결정했다

무조건 사야 한다

이건 안 살수가 없다

너무 유용하고 너무 필요한 제품이야!!!

그리고 바이타믹스를 사용할 땐 꼭 처음엔 약한 강도에서 서서서서서서히 강한 강도로 올려야 한다

바이타믹스는 강한 강도로 순식간에 슈웅! 갈아버려서 영양소의 손실을 줄이는 게 핵심이니까 꼭 서서히 제일 강한 강도로 올려야 한다! 

약한 강도로 오래 갈아야지~ 이건 안된다! 

대신 꼭 약한 강도부터 해야 내용물이 많이 튀지 않는다!

세척할 때는 바로 강하게도 가능하지만 날을 세척하려면 약한 강도로 조금 돌리다가 세게 팍~ 올려버리자!

우리는 아주 만족스럽고 좋은 가격으로 빨간색을 구매했다!!

진짜 리얼 대 만족이다

가격문의는 꼭 매장에 가서 여쭤보길 바란다!!

아주 친절하시고 좋은 가격 좋은 조건으로 살 수 있다!!!! 베리굿!!!!

 

언박싱 영상은 이곳으로 오면 된다!

youtu.be/XqFAS3YxDTs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