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것저것 사용해본 후기!

배민 요기요 다써봤다 이번엔 쿠팡이츠다 먹는건 다써보자!!

by 돼지수 2020. 7. 8.
반응형

와 근데 진짜 부지런해졌다 ㅎ 

이러다 살 빠질라.. 내가 이렇게 열심히 하다니 하루에 2개 포스팅이라니!

하지만 쿠팡 이츠로 시켜먹으면 다시 원상복구! 아자!

역시 배달 어플이최고야! 나는 개인적으로 배달 어플 리뷰 구경도 좋아한다. 뭔가 맛집탐방기분

구경하는 맛도 있다 쿠팡 이츠!

쿠팡 이츠!! 옆에 게임들이 시선을 강탈하고 있지만 여러분은 쿠팡 이츠를 봐야 한다

참고로 쿠팡 이츠를 쓸라면 쿠팡을 깔아야 하는 아주 약간 뭐랄까 마치 내방 화장실에 들어갔는데

전 사람이 휴지를 다 썼지만 수납장에서 꺼내서 갈면되지만 귀찮은 그 정도의 귀찮음이 있긴 하다

그래도 나는 깔았다!

쿠팡 이츠를 써보기 위해!

쿠팡 이츠는 이렇게 생겼다

여느 배달어플과 크게 다르지 않다

물론 그것은 사용하기 전이다!

아 참고로 이것도 협찬은 아니다 ㅎ ㅎ

고기 먹고 싶다 

쿠팡 이츠의 장점은 이 치타 배달!이라는 사람들이 많다

쿠팡 이츠만의 다른 배달어플과의 다른 점!! 치타 배달! 치타가 배달해준다!

어마어마하게 빠르다!

다들 문 열면 치타가 있을지 모르니 놀라지 마시길 낄낄 깔깔

쿠팡 이츠는 자체적으로 배달원 배차 시스템을 이용하여 다른 배달어플과는 달리 좀 더 빠른 내 것만을 배달해주는 그런 배달시스템을 갖고 있다고 한다!

요런 쿠팡 이츠 쿠리어라는 어플을 이용해서 나도! 배달원이 될 수도 있다!

누구든 배달원이 될 수 있고 수익도 올릴 수도 있다

관심 있으신 분들은 이것도 유용할 듯!

요렇게 먹고 싶은 메뉴를 검색할 수도 있으니 언제든 찾아서 먹길!

역시 배달은 우리에게 없어선 안되니까 이렇게 배달어플이 늘고

더 많이 편해지면 좋겠다

모두가 코로나로 힘들 때 배달로 다들 장사가 잘되고 나도 우리도 모두 잘 먹고 잘 사는 세상이 오면 좋겠다

ㅎㅎㅎㅎㅎ... 하지만 나는 파주인데 쿠팡 이츠가 없다...ㅎㅎ 배민 만세 요기요 만세 ㅎㅎㅎ 젠장 ㅎㅎㅎ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