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며가며 먹어본곳

이름이 내츄럴 팩토리인줄 처음알았다! 과일 창고인줄 알았다 일산 덕이동 과일가게추천!

by 돼지수 2020. 11. 10.
반응형

위치는 나오질 않는다

하지만 나는 알고 있지

경기 고양시 일산서구 덕이동 683-1로로 가면 된다!! 그곳에 과일창고 내추럴 팩토리가 있다!

사실 나는 추석 즈음에.. 다녀왔는데 이제야 쓴다

입구는 이렇게 크고 주차장도 넓다

나는 과일창고가 이름인 줄 알았는데 아니었다

어딘가에 과일창고라는 이름도 있는 것 같았는데

일단 나는 내츄럴팩토리에왔다

외국 같다

이곳은 과일이 상당히 다양하고 싸다!

물론 귤이 5천 원??? 고작 저거!?!라고 하시겠지만 

이때는 추석이 오기도 전이라... 귤이 나오기엔 이른 시기였다

매우 싸다!!

그리고 아주 다양해서 정말 좋았다

잘 없던 그 솜사탕 청포도도 있었고 여러 가지가 많아서 또 가고 싶었다

그리고 추석이 다가오고 있었어서

추석 선물세트도 판매한다!!! 

가격도 저렴하고 좋았다 과일도 싱싱하고 포장도 이쁘게 잘해주셨다

우리는 이것저것 섞었는데 그래도 좋은 가격에 잘 주신다

꼭 선물세트를 통째로 살 필요도 없고 이리저리 조합도 가능해서 좋았다

입구에도 과일이 가득했고 망고와 파인애플 멜론 등등 좋은 과일들이 많이 보였다

정말 걸어서 올 수 있는 거리였으면 맨날 올 것 같다

가끔 아직도 일산에 차를 가지고 나갈 때면 꼭 과일을 사 온다!

이 시기에 포도도 쌌고 포도즙도 팔고 있었다

과일뿐만 아니라 여러 가지를 싼 가격에 잘 팔아주셨다

사온 과일도 너무 싱싱하고 맛있게 잘 먹었다!

선물 받은 사람들도 너무 만족스러운 과일이었다고 했다!!

게다가 마스크도 이렇게 저렴하게 팔고 있다!!

조만간 또 가서 이용해봐야겠다

설 추석 명절엔 과일 선물엔 이곳이 딱이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