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며가며 먹어본곳

일산 떡볶이맛집은 역시 신씨네부엌!!밀떡과 쌀떡 다있다! 물론 나는 처음가봤다!

by 돼지수 2020. 9. 24.
반응형

그날은 떡볶이가 땡기던 날이었다 나갔다 와서 힘도 없었다

집에서 해 먹기엔 도무지 힘이 나질 않고 매콤한 게 먹고 싶었다

게다가 쌀떡볶이가 너무 먹고 싶었다

밀떡파에겐 미안하지만 나는 쌀떡파다

오동통통한 쌀떡이 나는 아주 좋다

아 미리 말하자면 참고로! 신씨네 부엌은 9월 20일 기준으로 아직 매장 식사가 안됐다!

사회적 거리두기를 지키자!

우리도 이렇게 포장을 해왔다.... 해오긴 했는데 치즈는 우리가 올린 거다!

아 근데 찍을 맘이 없다가 찍어서 식탁 상태가 양호하지 못하다..

이해해주시길 바랍니다 키키

참고로 우리가 시킨 건 떡튀순 세트에 매운 진미 김밥!! 

다해서 가격은 14000원!!!

떡튀순 세트가 9500원이지만 쌀떡으로 변경하면 1000원이 오르고 거기에 김밥이 3500원!

그래서 딱 14000원이 나온다 

문과지만 산수를 잘하는 구만?

떡볶이는 이렇다 

아마 길게 나왔는데 우리가 자른 거로 기억한다

떡이 길게 왔었나 보다 이래서 사람이 할 일을 미리미리 해야지

자꾸 미루니까 기억도 안 나고 애매하다 하지만 맛은 확실히 기억이 난다

맛있었다!! 정말 맛있었다!!

다음은 순대다 

시킬 때 사장님이 순대만 드릴까요 내장도 드릴까요 물어보신다

무조건 나는 간과 허파 귀를 아주 다 좋아하기 때문에!!! 내장은 무조건 섞어줘야 한다!!!

내장이 없이는 살 수 없지 내장이 제일 맛있어 순대는 내장 맛이야!! 하며 사왔다

다음은 김밥이다 이 김밥은 매운 진미김밥으로서 김밥이 갖춰야 할 모든 것을 잘 갖추고 있다

정말 만족스러운 김밥이었다

참치를 같이 곁들여먹으면 진짜 맛있겠구나 생각이 드는 그런 김밥

김밥은 역시 매운 김밥이지!라는 생각이 들 정도로 좋은 김밥이다

속은 이렇게 고추도 들어있어서 식감도 좋고 맛있다

글을 쓰면서 또 배가 고파진다

이게 블로거들 단골 멘트 아니던가 아 글을 쓰면서 보는데 또 먹고 싶어 지네요~

나도 한번 해봤다

그리고 실제로 지금 진짜로 배가 고프다

김밥은 역시 떡볶이 국물에 찍어먹던지 여기에 마요네즈를 살짝 첨가해서 먹으면 맛있다!

이번엔 튀김이다

튀김을 아주 바싹 맛있게 튀겨주신다

종류는 고구마 야끼만두 오징어튀김 김말이가 있다!! 

내가 좋아하는 건 다 모아놓은 기분이다

오징어튀김이 진짜 맛있고 통통하다

그리고 가격 대비 양이 아주 많고 좋다

튀김은 역시 이렇게 국물에 찍어 먹어야 제맛이지!!!!

하 정말 배고파진다 사진은 조금 엉망인 것 같지만 그래도 만족스럽다

내가 좋아하는 만두를 국물에 딱 찍으면 그 기분이 아주 캬 정말 

다음은 오징어 튀김인데 이게 저기 다리 끝부분이라 얼마 없어 보이는데

진짜 다른 건 정말 통통했다!!!

정말이다 거짓말이 아니다!!!!!! 정말로 정말로 통통했다!!!!!

내가 신씨네 부엌 아는 사람도 아니니 정말 나를 믿어주길 바란다

정말로통통하다 !! 갑자기 안 믿어주는 것 같아 조금 억울하지만 진짜 통통하다

 

사회적 거리두기를 위해 집에 포장해서 오고 맛나게 먹었다!!!

너무 만족스러운 한 끼였다

집 앞에 있다면 자주 사 먹을 것 같은데 집과는 조금 거리가 있어서 아쉽지만

정말 맛있는 일산 떡볶이 집이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