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리사는 이야기 속보!!

10월29일 오늘 코로나19 신규확진자 125명 ! 엑소 찬열 로제와 열애설? 거기에 전여친 폭로전 소식까지!

by 돼지수 2020. 10. 29.
반응형

「10월 29일 코로나19 신규 확진자」

오늘 코로나19 신규 확진자는 125명이 추가됐습니다. 이틀 연속 세 자릿수를 기록했고 어제보다 22명이 늘어난 숫자인데요 집단감염이 이어지면서 코로나가 재 확산되는 것이 아닌지 불안감을 감출 수 없게 됐습니다. 용인 골프장, 요양병원, 가족모임 등에서 꾸준히 집단감염이 나오고 있는데요 얼마나 더 위험한 상황이 될지는 아직 예측할 수 없습니다.

또한 할로윈 데이가 코앞으로 다가와 사람들이 술집이나 클럽에 많이 모이게 되면 새로운 집단감염이 생길 수도 있는 상황입니다.

 

신규 확진자 중 국내 발생은 106명 해외유입은 19명인데요 지역별로 보자면 서울 36명, 경기 52명, 인천 5명, 강원 7명, 대구 3명, 광주 1명, 충남 1명, 전북 1명입니다. 여전히 수도권을 중심으로 경기도에서 많은 수의 집단감염 사례로 인해 확진자가 나오고 있는 상황입니다. 

경기도 주요 집단 감염 사례로는 포천 초등학교 14명, 용인 골프모임 42명, SRC재활병원 138명, 행복해요양원 71명, 라파엘의 집 32명 등 여러 사례가 계속해서 이어지고 있고 누적 확진자가 늘어나고 있습니다.

사망자는 1명이 늘어 누적 462명이 됐습니다. 요즘 확진자가 조금씩 늘어나고 집단감염이 늘어나면서 사회적 거리두기 2단계 상향에 대해 고민해봐야 한다는 이야기가 다시 나오고 있습니다. 확진자가 계속해서 이 수준으로 나온다면 격상이 될 것 같은데요 정부의 발표를 기다려봐야 할 것 같습니다.

「엑소 찬열 폭로전」

엑소 찬열의 전 여자친구 라고 밝힌 네티즌이 폭로 글을 올려 논란이 일어나고 있습니다. 해당 네티즌은 찬열이 자신과 교제 중에 다른 여성을 만났다고 주장했는데요 29일 오전  “안녕하세요. ㅇㅅ멤버 ㅂㅊㅇ 전 여자 친구입니다”라는 제목의 글이 올라왔고 해당 글에는 교제 사실을 인증하기 위해 찬열로 추정되는 남성과 함께 찍은 커플 사진을 올렸다가 삭제했습니다.

“안녕 ㅊㅇ아. 내가 너 때문에 생전 안 해 본 폭로 글이라는 걸 한 번 써보려고 한다”라고 운을 뗀 네티즌은 “되게 좋게 헤어진 줄 알았는데 갑자기 이런 글 보면 많이 놀라겠다. 근데 나도 너한테 속았던 지난 3년이 너무 더럽고 추악해져 버렸다”라고 했습니다. 

또한 “2017년 10월 말 때쯤 대뜸 아는 지인한테 내 번호를 받았다고 네가 먼저 연락했고 여느 다른 커플들처럼 썸을 타고 연락을 이어가다가 너의 고백을 시작으로 우린 진지하게 만나게 됐지”라고 한 네티즌은 “그리고 최근까지 3주년을 앞두고 난 충격적인 사실들을 알게 됐어”라고 썼는데요 "내가 세상모르고 자고 있을 때면 넌 늘 새로운 여자들과 더럽게 놀기 바빴어"라고 주장했습니다.

상대 여성에 대해 네티즌은 “걸그룹도 있었고 유튜버 BJ, 댄서, 승무원” 등등을 언급하며 다양했다고 폭로했는데요 네티즌은 “ 내가 우스갯소리로 그랬잖아 바람피우려면 몰래 피우라고. 근데 정말 몰래 많이도 피웠더라. 내가 들은 것만 10명이 넘어”라고 했습니다.

폭로글을 쓰게 된 이유에 대해 해당 네티즌은 “세상 사람들이 얼마나 네가 나쁜 X끼인지 알았으면 좋겠다”라고 했는데요  네티즌은 마지막에 연락하지 말라고도 했습니다. 이 같은 글과 함께 인증사진을 공개했던 네티즌은 댓글을 통해 사진을 내리겠다고 밝힌 뒤 삭제했습니다. 현재 SM엔터테인먼트는 입장을 내놓지는 않은 상황입니다.

이런 상황에서 블랙핑크 로제와의 열애설까지 불거지고 있는데요 디스패치가 찬열과 로제가 찍힌 사진을 보도했다는 글이 올라오면서 열애설 이야기가 나온 겁니다. 하지만 이 사진은 합성사진으로 알려졌고 이미 2018년 화제가 됐던 사진이라고 합니다. 

엑소 찬열의 진실은 무엇일까요 아직은 확실하게 밝혀진 것이 없어 어느 쪽도 믿을 수 없습니다. 사실이라면 사과를 해야 할 것이고 아니라면 저 네티즌은 벌을 받아야 할 텐데요 꼭 진실이 밝혀져 억울한 사람이 없길 바라겠습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