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며가며 먹어본곳

오늘은 중국음식이지 역시 취한다 취산!!

by 돼지수 2020. 7. 6.
반응형

 

 

취산

경기도 파주시 와석순환로 133

취산의 위치는 아주 완벽하다

옆은 미스터피자 조금만 가면 운정 호수 공원 그리고 스벅까지 완벽 구비다

사실 지금 지도를 보고알았지만

미리 안 척을 해야 한다

그래야 프로 블로거 같지

입구는 대략 이렇게 생겼다

대장님은 모자이크

수평은 안 맞았지만 그래도 이해해 주니까 좋다

 

명태회 냉면을 판다고 해서 자장면 먹으러 왔다가 심히 고민했다

이걸 먹을까... 하지만 나는 자장면을 먹기로 했으니 흔들리지 말자

굳건한 마음이야말로 진정한 남자의 덕목 아니겠는가

나는 개인적으로 회 냉면을 아주 좋아한다 근데 이제 보니 판매시간이 지난 후였구나?

취산은 연중무휴!!!!!!!!!!!!!!!!!!!

짱신기!!!!!!!

연중무휴가 가능하다니

정말 이 좀 쉬시면서 몸도 챙겨야 하는데 말이다

나는 연중 연휴이고 싶다

나는 입장하면서 셀프 코너를 보자마자 들어가며 찍는 프로 블로거 다운 모습을 보여주었다

이 정도면 정말 완벽하다

두 번 움직이지 않는 이 완벽함

내가 스스로에게 뿌듯해하고 있다

짜자 자잔! 메뉴판!!

뭔가 고급 진 것도 많이 팔고

코스도 와서 먹어보고 싶었다

하지만 코스는 역시 고급 요리기 때문에

날 잡고 와서 먹는 게 국룰

 

취산의 장점은 홀이 아주 넓고 완벽했다

셀프 바까지 완벽

우리가 시킨 미니깐풍육! 고추 잡채밥 쟁반해물짜장이 등장!

물론 시간차가 있어서 좀먹었다!

그럴 수도 있지!

어떻게 기다리나!

으하하

맛은 진짜 너무 맛났다

일단 짜장은 자극적이지 않고 고추잡채는 고추인척하는 파프리카가 한가득!

대표이미지 삭제

대표이미지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크 윤기가 좌르르르르

흐른다

근데 고추 잡채밥은 다 먹어서

없다..

올리다 보니 그게 없었다..

다음에 가서 또 시켜 먹으면 된다

나는 돼지수니까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