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며가며 먹어본곳

원래 국밥은 LA국밥 피자는 강원도 피자가 제일 맛있다! 먹어보자 운정 김포 축산!!

by 돼지수 2020. 7. 2.
반응형

 

김포축산정육식당

경기도 파주시 산내로104번길 5-25

알 수가 없다

운정인데 왜 김포 축산 정육 식당일까

왤까

내가 모르는 큰 비밀이 있는 게 확실하다 출생의 비밀 같은 게 존재한다

알 수 없는 무언가가 있지만 맛있으면 그만이지

들어가자마자 기본 상차림을 내주셨다

영업시간은

매일 16:00~24:00 포장 가능

주말 12:00~24:00

이렇게 네이버에 나와있다

역시 네이버는 모르는 게 없다

일단 내가 좋아하는 파절이와 양파가 같이 있다는 것에서 플러스 점수다

바람직하다

이게 나라지

심지어 사장님도 친절하셔서

언제든 리필도 가능하고 상당히 많이 주신다 행복하다

사실 요점은 이 된장찌개인데 된장찌개도 리필이 가능하다

난 진짜 이런 게 정말 너무 좋다

세상이 얼마나 좋아진 거야

두부값이 얼마나 비싼데 두부도 더 넣어주시고 진짜 살기 좋네

이런 생각이 든다

행복이란 정말 별거 없다는 생각도 들면서 내가 단순한 건가 한 번 더 고민하게 되는 시점이다

 

그리고 쌈장과 샐러드도 있다

진자 내가 좋아하는 샐러드다

뭔가 그 레트로한 그 맛 뭔지 알고 있는가 그 저... 그 맛 으으 말해야 아는가 말 안 해도 알 거라고 생각한다

메추리알도 있어서 그 사과만 골라 먹던 같이 있던 친구를 한번 째려보다가 양상추 밑에 숨은 사과를 모른척하다가

내가 딱 골라서 먹는 그 맛 그 맛에 먹는 거지만 그러지 말고 모자라면 더 달라고 해서 먹자 그러면 된다

매장은 아주 넓다 자리가 넓어서 맘 편히 먹을 수 있다

요즘 시국에 아무도 없어서 우리는 다행히 편안히 먹었다

요것은 메뉴판

우리는 돼지 한 마리와 육회를 하나 시켰다

이로써 돼지는 나까지 두 마리

가끔 이렇게 모자이크를 할 때면 뭔가 죄송하다

다음엔 좀 더 크게 해서 몸까지 같이해야 나의 무거운 마음이 조금이나마 줄어들 것 같다

고기는 아주 베스트였다

기름이 많지도 그렇다고 엄청 적지도 않아서 부드럽고 좋았다

정말 이게 돼지의 맛이지 아주 베리굿굿굿

 

돼지고기구경

돼지고기는 역시 이렇게 두툼하고 기름져야 제맛이다

고기를 구웠다 그렇다 구웠다

하지만 익은 사진은 없다

왜냐면 익자마자 다 먹어서 ㅎ 헿 ㅎ ㅎ

어쩔 수 없다 각자 알아서 구워보시길

기다리다 육회가 나왔다

아름답다

가격 대비 양도 좋고

바람직하다

양도 좋고 신선하고 맛도 좋다

베리굿굿이다

이곳이 육회 맛집이라는 소문이 있었는데 진짜구나

이게 바로 육회 맛집 운정에 있는 김포 정육 식당이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