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며가며 먹어본곳

운정에서 샤브샤브가 먹고싶다면 샤브야로 가보자 월남쌈과 샤브샤브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샤브야!

by 돼지수 2020. 8. 11.
반응형

성공했다 오늘도 지도에 표시하기가 너무 힘들었다

연일 뭔가 사고나 비 피해만 올리다가 간만에 올리려니

마음이 편하다

역시 티스토리는 맛집이지

이렇게 비가 오는 날엔 소고기와 국물이 땡기는데 그럴 땐 역시 샤브야! 

어? 샤브야? 그래 샤브야에 가보자!!

 

일단 샤브야의 장점은 엄청난 칸막이로 인해 프라이빗하게 많이 먹어도 아무도 모른다는 장점과

넓은 자리가 있다 ! ^ㅡ^

으하하하핳 

언제나 이 무한리필은 뭔가 신나게 먹기 전이 제일 신나고 먹기 시작하면 조금 더 신나고 배가 부를 때가 가장 슬프다

하지만 포기하지 말자 다음에 또 오면 되니까

가격과 맛있게 먹는 법을 먼저 공개하겠다

정말 이거 친절함의 극을 달리는 가게이다

가격도 저렴하고 17000원에 이 정도라면 정말 만족이다

참고로 자리에 앉으면 종업원이 오시고 물과 접시를 주시고 주문을 하면 소스와 저런 그릇 등등을 가져다주시니

왜 샐바에 소스가 없지?라고 당황하지 말자

물론 우리는 당황했다

그래도 친절하시다

그리고 종업원분들이 외국분들이라 조금 불편할 거라 생각한다면 그것은 오산! 

매우 친절하시고 한국말도 나보다 잘하시는 것 같으니 걱정 말자

얼마나 먹을지만 고민하면 된다

이렇게나 야채를 한가득 넣고 난 후엔 마음이 편해진다

이제 먹을 수 있구나 라는 기대감과 편안함이 동시에 온다

상차림을 살펴보자면 저렇게 가득한 고기와 월남쌈 세트가 나온다

고기가 우리가 2명이니까 2인분 기준이 저렇게 많은가 보다

우리는 17000원 무한리필을 시킨 게다

끌끌끌

그리고 이렇게 소스 3가지와 다양한 월남쌈 야채를 챙겨준다

너무 감사할 따름이다 이렇게나 친절하게 야채를 챙겨주다니

번거로움도 덜어주고 뭔가 색감도 이쁘고 식욕이 안 그래도 넘치는데 더 넘치게 해 준다

옆에는 온수가 있길래 이게 월남쌈 온수인가? 했는데 아니었다

이것은 바로 육수였다!!!

바로 옆에 있어서 뭔가 맘 편히 많이 먹어도 육수를 스스로 보충할 수 있어서 맘이 편하다

눈치 안 보고 죽도 넣고 쌀국수도 마음대로 넣어도 될 것 같은 기분이다

이제부터는 샐바를 알아보겠다

이곳에선 후식으로 먹을 수 있는 빙수가 있다

물론 나는 먹어보진 않았지만 눈꽃빙수라고 한다

끌끌끌

그리고 난 이곳에서 제일 좋았던 건 고수!! 고수가 있다

원래 고수는 잘 없는데

빠밤!! 고수... 진짜 이거 엄청 먹었다

고수는 역시 퍼먹는 맛이지

개인적으로 나는 고수를 너무 좋아해서 고기랑 엄청 싸 먹었다

요렇게 퍼서 자리에 가면 아주 마음이 뿌듯하다

이게 바로 고수의 맛이구나 싶으면서 향이 싸악 오는게 아주 고수의 고수다 낄낄

샐바에는 다양한 야채와 재료들 그리고 죽을 만들 수 있는 재료까지 완벽하게 나와있다

저렇게 다양한 야채가 있는데 이 가격이라니 조금 놀랍다

놀라고 또 놀라고 내가 먹는 양에 또 놀라고 3번이나 놀라고 나서야 빨리 가서 먹어야겠다는 생각에 정신이 들었다

얼른 찍고 돌아가야 한다

하지만 만두도 담고 다 담아야 한다 시간이 없다 내 배가 너무 요동치고 있다

 

사장님의 마인드가 아주 좋다

나도 그렇게 생각한다

남은 음식은 정말 아깝다!!!!!!!!

남기지 말고 먹어야 한다!!!!!!

남길거라면 많이 가져가지 말고 많이 가져갔다면 많이 먹자!!

이거 뭔가 라이스페이퍼가 가지런히 있는 게 뭔가 내 배에 차곡차곡 쌓이는 샤브샤브같아서 찍었다

나는 라이스페이퍼를 안 좋아하지도 않지만 그렇다고 엄청 좋아하지도 않는데 그래도 역시 몇 장 먹으면 진짜 맛있구나 느낀다

하지만 이내 귀찮아서 일단 고기부터먹고보자는 생각에 샤부샤부를 밀어 넣기 바쁘지

우리는 고기를 두 번 리필해 먹었다

한 번은 그냥 한판 두 번째는 반만달라고했다

대장님이 금방 배가 부르셨다 그래서 나 혼자서 거의 다 먹었는데

뭔가 처음과 다름없는 양과 질을 주셔서 너무 만족스러웠다

 

정말 개인적으로는 정말 마음에 드는 샤브야였다

이렇게 뭔가 샐바에 다양한게있진않지만 고기가 풍족해서 고기에 집중할 수 있는 무한리필 집이 아주 좋다.

죽도 먹고 쌀국수도 먹었어야 하는데 돼지수가 많이 약해졌다 

다음에 가면 꼭 먹도록 도전해보겠다

 

아! 돼지고기 샤브샤브 구이도 있는데 그것도 다음엔 꼭 한번 더 도저어어어언!!!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