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며가며 먹어본곳

방송국 밥은 무슨맛일까? !!! 점심은 JTBC에서 해결한다! JTBC구내식당 올반!! 신세계 식당!!!

by 돼지수 2020. 7. 17.
반응형

그렇다 오늘은 JTBC 지하에 가서 점심을 해결해보겠다!!!

물론 언제나 방송국에 들어가는 건 떨리는 일이다

정말 내가 들어가서 밥을 먹어도 될까?

일반인이 들어가도 될까..? 궁금해지지만 걱정 없다! 지하식당은 일반인도 이용이 가능하니까!!

JTBC 건물 새로 지은 곳! 예전엔 앞 건물이었는데 이제는 뒷건물이 됐다

식당은 새로 지은 신관 1층으로 들어가서 F엘베를 이용! 지하 1층으로 가도 되고

구관과 신관 사이에 있는 계단을 이용해서 쫄래쫄래 내려가도 가능하다!

나는 중간 계단으로 내려왔는데 가는 길에 이런 햄버거? 패스트푸드점도 있었다

직원들은 여기서 사원증을 찍고 먹을 수도 있다고 한다

오매.. 좋다 좋아!! 

나가서 맥도널드 먹을 필요도 없고 이 얼마나 좋아!

요렇게 메뉴가 있다

종류는 비록 5개지만 나는 산체스 버거 세트가 궁금하다

하지만 나는 한식 중독자이기 때문에 한식을 먹으러 간다. 여기는 운영시간이 4시까지! 

식당보다는 조금 짧다

햄버거 비켜 햄버거 고홈

비하는 아니다 절대 나는 햄버거도 사랑한다

짜잔 오늘의 메뉴는 !!!!!!!!! 치즈 닭갈비와 깍두기 볶음밥!!! 미니 돈가스!!!

오 무조건 치즈 닭갈비!! 춘천의 자존심 닭갈비가 나왔구만

이름이 올반 반상이다

올반 반상이 무슨 뜻일까 모르겠지만 일단 먹으러 간다

그런 거 생각하느라 칼로리를 소비할 여력은 없다

식당은 매우매우매우매우 넓었다

역시 이게 구내식당이구나 모두가 모여먹는 만큼 구내식당은 넓어야 한다 

이른 시간이라 사람은 별로 없었다 다행이다

마음 놓고 여유롭게 먹을 수 있겠어

어서 빨리 티스토리에도 모자이크 기능이 생기면 좋겠다

하지만 내가 못 찾고 있을 확률도 매우 크지

요렇게!! 준비가 돼있다. 나는 당연히 치즈 닭갈비는 배식일 줄 알았는데

세상에나!! 자율배식??? 만두도??? 이거 너무 좋은 거 아니야???? 이렇게 좋다고???

일반인들은 6천원에 이용이 가능한데 이렇게 줘도 되는 거야??? 이거 정말이야???

짜잔 모두 담아왔다

물론 담은양으로는 거의 12000원 정도의 양이지만

6천원만 받으시니 이 얼마나 좋은가 ^ㅡ^

그리고 나는 돼지수라 하나도 안 남기기 때문에 많이 퍼와도 된다

다 먹으면 인정이지

만두와 닭갈비의 비주얼이 아주 좋다

이렇게 완벽한 식단이라니?

고기에 만두를 얹은 건 정말 신의 한 수다

이게 아주 좋은 궁합이구나 여기 영양사분 일 잘하네!! 대만족!!!!!

이런 곳에 있으면 맨날 이거 먹고 싶다

밑반찬도 내가 싫어하는 게 없다

하지만 고기는 아니니까

언급은 짧게 하겠다 ㅎ

와우 좋다!!!

후식 코너도 있다 

샐러드와 과일!!

매번 바뀐다고 한다

거의 샐러드는 고정이고 과일은 종종 바뀐다고 한다

좋다... 먹고 후식까지 챙겨주는 이런 식당이 어디 있나!!

신세계 일 잘하네!!!!!

넘부럽다 과일 다 가져가서 티비보면서 하나하나 먹고 싶다

다 먹은 후에는 이렇게 수저 따로 넣고 그릇은 퇴식구에 슝 ~ 올리면 끝!!! 정말 편리하다

정말 이렇게 좋은 식당이 또 있나 싶을 정도로 편리하고 맛있고 양도 많고

그렇다고 많이 가져간다고 눈치 주는 사람도 아무도 없다

이게 방송국의 자유로움인가?

이게 바로 선진문화인가?!? 역시 자율배식 최고다

너무너무 만족스러운 먹방을 마치고 행복했다

식당밥이 맛있는 건 오랜만이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