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것저것 사용해본 후기!

웨딩 야외스냅은 역시 룩포메이션!!! 드디어 올리는 우리의 웨딩사진!! 대만족!!

by 돼지수 2020. 12. 27.
반응형

짜잔!! 드디어 저희의 수정본이 나왔습니다!!!

물론 사실 나온건 좀됐어요.,.. 제가 진작에올렸어야하는데 이렇게 게을러서야 블로거하겠나!!!

ㅋㅋㅋ 어쨌든!! 나왔습니다!! 저는 정말 대만족이에요!! 뭔가 이날 날씨도 춥고 해서 

작가님도 너무 고생하셨는데 결과물이 너무 좋아서 다행이에요!! ㅜㅜ 

저희는 날도 조금 흐린가? 싶었는데 정말 너무 밝고 이쁘게 잘찍어주셨더라구요

뭔가 이렇게 자세도 딱딱 정해주시니 정말 편하고 재밌었어요!

그리고 정말 원했던대로 나오고 뭔가 이게 프로인가 싶더라구요!ㅋㅋㅋ

소품도 저희가 준비해가서 한건데도 활용도도 아주굿!!! 어떻게 이렇게 소품을 잘 사용하실까 싶은느낌

장소도 아주 미리 가보시고 딱딱 정해주시더라구요!!! 오늘은 여기가 이쁘다~ 저기가이쁘다~ 하시면서!

저희는 비눗방울 소품도 쓰고싶었는데 정말 너무이쁘게 잘해주셨어요!!

같이간 플래너님도 정말 잘해주시고 ㅜㅜ 두분의 합작으로 이렇게 이쁜사진이 탄생!!

뭔가 그냥 이렇게 자연스러운 모습도 촬영해서 주셨어요!

자세를 잡으라고 하신것도아니었고 그냥 쉬는 시간에 제가 이렇게 하는 모습을

딱!! 포착해서 자연스러운게 이쁠때도 많다며 순간포착으로 해주셔서 정말 감사했어요!

뭔가 저희도 이런 자연스러운게 있으면 좋겠다 했는데 다른곳은 딱 정해진것만 하는곳도 많더라구요 ㅜ

저희가 원했던 모습이 이런거라 그런지 더더더 만족!

 

뭔가 이렇게 배경을 살려주시는 실려곧 정말 좋았어요!

저희도 중요하지만 배경을 크게 보여주시면서 시원하고 자연에 온 느낌이 물씬!! 너무좋았어요!! 

항상 인물만 나오는게 아니고 뭔가 주변 배경촬영과 인물을 같이살려주시는 실력이 아주굿굿!!! 정말좋았어요

게다가 뭔가 보정... 정말 화사하게 잘해주신거같아욬ㅋㅋ !!

인물이 뚜렷한컷도 많고 배경을 살려주시는 컷도많고!! 정말 좋았답니당

저희는 서울숲 에서만 촬영했는데 그게 믿기지 않을정도로 다양한 느낌을 찍어주셨어요!!

지나가다 우연히 본 토끼도 살려서 촬영해주시고! 컨셉도 바로바로 잡아주시고!!

성격도 너무너무너무 좋으시고! 정말 만족스럽게 재밌게 촬영했던거같아요! 

저희 피곤할까봐 재밌는 이야기도 자꾸해주시고 여러가지로 정말 도움도 많이받고 촬영 시간넘어서도 하나라도

더 해주시려고 노력하시더라구요! ㅜㅜ 정말 작은체구에서 에너지가 뿜뿜!! 

너무좋은 촬영이었고 야외 웨딩 스냅을 고민하신다면 룩포메이션!! 추천합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