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것저것 사용해본 후기!

광주송정역 숙박 추천!! 아우라 비즈니스호텔!! 깨끗하고 떡갈비 골목도 바로옆이다!!

by 돼지수 2020. 12. 3.
반응형

 

광주 광산구 송정로1번길 28

여기다 아우라비지니스호텔은 여기다 내가 진짜 첨부하려고 몇 번을 시도했는데 안돼서

직접 이미지도따오고 주소도 붙여 넣었다

진짜 두고 보자 티스토리 또안되기만해바라 진짜

어쨌든!! 오늘은 여기 리뷰를 써보겠다 여기저기 떠다니는 게 일이라 숙소 리뷰가 좋다

이곳은 떡갈비 골목도 바로 앞이고 역도 바로 앞이라 아주 만족스러운 위치이다내 기억에 우린 디럭스 더블을 이용한 것 같다참고로 말해주자면 거기 쓰여있는 가격보단 야놀자나 어플 이용이 싸니 꼭 미리 예약하고 가자!

방은 이렇게 음.. 뭐 그냥 역시 비즈니스호텔은 다들 비슷비슷한 느낌이다

그냥 침대 하나에 나쁘지 않은 느낌의 호텔!!!

편하게 쉴 수 있기도 하고 뭐 그냥저냥 깔끔하고 괜찮았다

뭐가 있나 살펴보자면 일단 스타일러가 있다

요즘엔 진짜 우리 집에도 없는 스타일러가 호텔에는 있어서 항상 찾게 된다

스타일러가 왜 좋은지도 모르면서 일단 넣고 돌리는 게 국룰아니던가

뭔진모르겠지만 일단 먼지도 털어주고 할 테니 숙소에 들어오자마자 바로 넣어주자

티비는 역시 켜놔야 한다 아직 안 켰지만 바로 누워서 켜줘야 한다

궁금하다 왜 항상 약간 생긴지 조금 된 비즈니스호텔엔 꼭 의자가 이렇게 생겼을까

약간 옛날 부자들이 썼을만한 의자이다

탁자는 항상 작다 둘이 앉아서 뭘 먹기엔 너무 작은 탁자를 갖다 두기도 하고 뭔가 약간 부족한 의자와테이블이다

그래도 침대는 큼지막했고 옆에 충전기도 있어서 괜찮았다

호텔 이불은 언제나 촉감이 좋다

저이불을 조만간 구입해야겠다는 생각이 들지만 집에 오면 항상 까먹고

호텔이나 모텔에서만 사용하는 이불이다

나머지 잡다한 것들은 그냥 눈에 보이는 곳에 자리 잡고 있었고

서랍 안에는 딱 드라이기랑 있었다!!! 

뭔가 보물상자 같은 느낌이다 매번 열어보면 신기한 것도 있고

헤헷 중요한 물건들도 많으니 잘 보도록 하자

중요한 건 역시 화장실이다

내 모습이 거울에 딱 나왔구나

찍겠다는 의자가 강하다

욕조에 스파도 있고 좋다!! 샤워부스도 있고!! 널찍하고 좋았다

개인적으로 화장실이 넓어야 호텔은 좋은 기분이 든다

저번에 간 곳은 비데가 없어서 너무 놀랐는데 이번엔 비데가 있었다

다행이다 비데는 안 쓰면 모르지만 쓰기 시작하면 절대 포기할 수 없는 것 중 하나이다

마치 건조기 같은 느낌 한번 쓰면 절대 놓아줄 수 없다. 명심하자

비데는 필수다

특히나 이런 곳에서는 약간 안 쓰는 분들도 있지만 나는 애용한다

샤워부스는 신기했다

해바라기와 연결된 그 관이 없는데 밖으로 뺀 건지 천장에만 달려있다

그냥 틀면 물이 아주 주르륵

좋다

역시 수압은 세야 하고 물은 따듯해야 하며 샤워부스는 안락해야 한다

수압은 세고 나의 마음은 여리고 그런 게 조화 아니겠는가

아우라 호텔은 그래도 만족스럽게 편하게 쉬다 올 수 있는 곳이었다!!

아! 그리고 떡갈비 골목도 바로 옆이라 아주 좋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