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밌고 신기하고 슬프고 무서운이야기!

레드벨벳 조이도 아는 2020신상 쯔알녀 !! 짤녀 대모음집!! JTBC 예능 장르만코미디 찰리 콘텐츠 거래소!

by 돼지수 2020. 8. 22.
반응형

오늘은 티비보다가 대충격을 받은 JTBC 장르만 코미디에서 나온 찰리!!! 콘텐츠 거래소!!

보다가 다른 개그맨 분들도 재밌지만 짤녀에 너무 빠져버렸다

보자마자 이건 짤로 만들고 싶다!! 생각이 들었다

물론 짤녀는 방송국 콘텐츠기 때문에 언제든지 저작권 문제로 삭제될 수 있습니다!!

일단 짤녀를 하시는 분은 이현정 개그우먼님!! 아주 유쾌하시다 지금부터 쭈르르륵 이어서 갑니다!

ㅋㅋㅋ여자친구 예린양도 아주 잘따라하네요!! ㅋㅋㅋ

ㅋㅋㅋㅋ이렇게 잘 따라해도 되는건가요 ㅋㅋ 하고나서 자기 스타일이라고 말했던 승희양

승희도 표정이 아주 다양해서 매력적인듯..

 

너무 유쾌하셔서 좋은 거 같아요 ㅋㅋㅋㅋ 하다 보니 저도 엄청 빠져들었지만 생각보다 너무 많아서 짤 만들다가 지쳐버림...

ㅋㅋㅋㅋㅋ원하시는 짤 있으시면 댓글에 남겨주시면 그것만 따로 해서 올리겠습니다~~!!

 

생각보다 쓸모 있는 짤이 많은 것도 정말 킬포같아요 ㅜ ㅋㅋㅋㅋ어째 이렇게 뭔가 지금사! 이런 거나 니가쏴! 이런거 너무 쓰고 싶은 짤들이에요!! 몇 번이고 우려먹을 수도 있고 ㅋㅋㅋ

 

이현정 님 말로는 이모티콘 출시 임박이라고.. ㅋㅋㅋㅋ 믿거나 말거나입니다! ㅋㅋ 근데 이런 행보라면 생길 듯!? ㅋㅋㅋㅋ

 

코로나와 곧 올 태풍으로 ㅜㅜ 집에 오래 있어야 하실 텐데 다들 JTBC 장르만 코미디 보시고 힘내세요!!!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