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밌고 신기하고 슬프고 무서운이야기!

오늘의 두가지 소식!!! 독일에 파란조명의 화장실이 있다??? 그리고 빌게이츠 오바마 바이든 거기에 애플까지! 트위터 해킹소식!!

by 돼지수 2020. 7. 16.
반응형

안뇽하세요 오늘도 좋은 아침입니다

오늘은 신기한 소식 하나와 충격적인 소식 하나를 들고 왔는데요!!

뚜둥

이렇게 저렇게 말만 길면 안 되지만 티스토리에서 글 많이 쓰는 걸 좋아하니

서론도 조금 길게 해 보렵니다

이게 바로 티스토리의 노예 아닐까요 헤헿

근데 사실 서론에 별로 할 말이 없어요! 왜냐면 오늘의 본론은 아주 중요하고 간결하기 때문이죠!!

저도 한때 개인정보 다 털려봤는데요 오늘은 그거에 관한 소식도 전해드립니다!!!

 

자 ! 먼저!! 독일에는 파란색 화장실이 있다????

인테리어를 파랗게 한 거겠지~~라고 생각하신 거라면 오산!!!

경기도 오산!! 낄낄

짜잔!! 독일에는 이렇게 조명이 파란 화장실이 있다고 해요..

저는 여기서 볼일 보다간 심하게 지릴 거 같은데요.. 들어가기 전에 이미 지려서 들어갈 일도 없을지도

문득 파란 나라를 보았니? 노래가 생각이 납니다 얼마나 파라면 나라가 파랄까요... 세상에!

이제 이상한 소리는 그만하고  조명이 왜 파란색일까요!!

저는 처음에 음산한 느낌의 테마 화장실이 확실하다!! 했지만 당연히 땡 ㅎ ㅎ ㅎ 

정답은 바로 마약범죄를 줄이기 위해서랍니다!!! 파란 조명 아래에서 정맥을 안 보이게 해서 마약 주사를 못하게 하는 거라고 하는데요!

신기하죠? 저도 너무 신기했어요 독일에도 마약범죄가 많구나.. 하는 생각도 들고 우리나라는 모두 밝으니 이 얼마나

마약이 없고 좋은 나라인가 한번 더 생각하게 되네요

무서운 마약은 하지도 말고 보지도 맙시다!! 요게 바로 파란 이유였어요! 

 

다음은 트위터 계정 해킹 소식이에요!!!!! 이게 또 무슨 일이랍니까

심지어 엄청난 유명인사들!

AP통신은 빌 게이츠 오바마 바이든 애플! 등등 유명인사들의 트위터 계정이 해킹당했다고 말했습니다!

이게 무슨 일이죠 마이크로소프트의 왕 빌 게이츠와 전자기기의 강자 애플이 이런 일이!!

참 이게 진짜 내가 잘 안다고 해서 해킹을 안 당하는 게 아닌 거 같아요

내가 가입한 곳이 당하면 털리니 ㅜㅜㅜ 저도 예전에 개인정보 아주 탈탈 다 털렸죠

타인정보예요 이제 미련도 없어요 정보에

이분들 계정에 30분 안에 1000달러를 비트코인으로 보내면 돈을 2배로 돌려주겠다!!라는 글이 올라왔다고 하는데요

이거 얼마나 솔깃합니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빌 게이츠님이 그렇게 해주신다는데! 오바마님이 그렇게 해주신다는데!

애플에서 그렇게 해준다는데!!!!!!

휴 이래서 사람의 욕심은 끝이 없나 봐요...

다들 이런 거 속지 마시고 보이스피싱도 속지마시고

사기꾼들 잡아서 포상금받자구요

이번 트위터 계정 해킹은 이분들 뿐만 아니라 정치계 기업 등등 유명인사들은 대거!!! 모두 당했다고 합니다 ㅜㅜ

나는 털릴 것도 없어서 다행이다 ㅎ ㅎ 해킹범들도 내 트위터엔 관심도 없겠지 ㅎ ㅎ 이득..

다들 오늘도 사기를 조심하시길 바라며!!!!! 오늘의 포스팅은 요기까지입니당~~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