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래저래 쓸모있는 Tip!

요즘 제일 핫한게임!! 클래쉬붐!!! !! 쉬붐!!!! 유랑법사 꿀팁!!

by 돼지수 2020. 7. 20.
반응형

이걸 내가 캡처하면서

이 방법을 모르는 사람이 많을 거야 제발 그래야 해

다른 방법은 있어서는 안 돼!!

라고 마음속으로 10번도 더 외쳤다

그리고 캡처 다 해놓고 고민도 엄청나게 했다

과연.. 이게 맞는 것인가

내가 이걸 올려야 하나! 하지만!! 올리기로 결정!!

 

오늘은 유랑 법사와 블랙스미스 쉽게 잡는 법이다

쉽게? 아니 편리하게???

일단 한 번은 무조건 전투에서 맵 탐험! 거기에서 꼭 깨야한다

그 후엔!!

나는 스킬북이나 그런 장비가 너무 필요해서 다시 맵 탐험가서 월드 옮겨가며 잡았는데 너무 불편했다 그래서 얻어낸 꿀팁!!

일단 저기 일일 퀘스트를 누른다

그 후 바로 요것을 클릭! 요새 소탕 완료!!

참고로 요새 소탕을 이미 했으면 안 되니까 조심!!

아닌가..? 다르게 들어가는 방법이 있는데 내가 모르는 건가..?

그럴 수도 있으니.. 확신은 하진 않겠지만 일단 나는 저걸 요새 소탕을 이미 다 해버린 후엔 못하는 거 같다!

요새 소탕 퀘스트에서 이동을 누르면 이런 창이 뜨는데

절대 여기서 영웅 조각에 소탕을 하지 말고!!!!

유랑 법사 탭과 블랙스미스 탭을 누르고!!

이렇게! 소탕을 하면 된다!

그러면 하나하나 찾아가서 개전을 누를 필요없이 영지에서 모두 완료!

대신 이건 영지에서만 되고 이미 퀘스트를 깬 후라면 안되니 조심 또 조심!!!!!!

 

나는 이 방법으로 일단 스킬북과 블랙스미스를 잡아 장비를 충분히 얻은 후에 마지막에 퀘스트를 깬다!!

 

다들 즐거운 클래쉬 붐 되시길!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