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래저래 쓸모있는 Tip!

오늘은 유행하는 테스트 2개를 들고왔습니다!!! 나를 알아보자 테스트!!

by 돼지수 2020. 7. 15.
반응형

오늘은 무얼 올릴까 하다가

요즘 한창 유행하는 테스트를 2개를 들고 왔습니다

두구두구두구두구두구

 

과연 무슨 테스트냐! 첫 번째!

www.trendtest.co.kr/Test

 

2020 트능(트렌드 능력고사)

전국민이 힙스터가 될 그날까지! 2020 트능(트렌드 능력고사)

www.trendtest.co.kr

짜잔 첫 번째 테스트는 트렌드 능력 고사!!

저는 76점인가? 나름 단톡방의 트렌드세터!!!! 가 나왔습니다

역시 티스토리와 블로그 페북 인스타를 하는 사람으로서 늙었지만 아직은 살아있다는 걸 보여주는 점수였죠

ㅋㅋㅋㅋ캬캬 여러분은 몇 점이 나왔나요!!

 

근데 진짜 하다 보니 너무 어려워요,. 이게 무슨 말인지 고민도 하게 되고 뭐가 뭔지...

찍어서 맞은 것도 많은듯합니다 

역시 인생은 찍는 거예요 뭐 찍어서 다 맞으면 그게 좋은 거 아니겠습니까!!!

여러분도 백발백중 찍어보시길!!!

 

다음 테스트는!

78gak.com/mbti

 

취업할각

회사생활로 보는 나의 조선시대 직업

78gak.com

짜잔!! 회사생활로 보는 나의 조선시대 직업!!

회사생활뿐만 아니라 취준생도 있으니 들어가서 클릭클릭!

과연 여러분은 무엇일까요

저는 대장장이가 나왔습니다!!

금손과는 거리가 먼 사람인데

대장장이라니!!!!!!!!!!! 대장장이!!!

재미로 하는 것이니 다들 조선시대로 돌아가면 하나씩 맡아서 해보자고요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