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리사는 이야기 속보!!

서울 여의도 KBS 사내 확진자 발생! 누리동 근무자 ! 그리고 무엇이든 물어보살 이수근 분노 개콘폐지 KBS가 가장문제! 발언 까지!

by 돼지수 2020. 12. 1.
반응형

KBS는 1일 "누리동(신관 부속건물)에 근무하는 직원 1명이 오늘(12월 1일) 코로나19 양성 확진 판정을 받았다"며 "이 같은 사실을 보고 받은 즉시 긴급 대응 회의를 열어 누리동에서 근무하는 직원들에 대해 내일 오전까지 재택근무를 실시하도록 했다"라고 알렸는데요 "누리동 건물 전체에 대한 긴급 방역을 실시하고, 확진자와 접촉한 직원 전원은 코로나19 검사를 받도록 조치했다"며 "역학조사관의 조속한 현장조사를 요청했으며, 향후 보건 당국의 조치에도 적극적으로 협조할 예정"이라고 덧붙였습니다.

KBS에 코로나19 사내 확진자가 발생해 알려드립니다 (전문)

KBS 누리동(신관 부속건물)에 근무하는 직원 1명이 오늘(12월 1일) 코로나19 양성 확진 판정을 받았습니다.
KBS는 오늘 오전 이같은 사실을 보고 받은 즉시 긴급 대응 회의를 열어 누리동에서 근무하는 직원들에 대해 내일 오전까지 재택근무를 실시하도록 했습니다.
또한 누리동 건물 전체에 대한 긴급 방역을 실시하고, 확진자와 접촉한 직원 전원은 코로나19 검사를 받도록 조치했습니다.
KBS는 역학조사관의 조속한 현장조사를 요청했으며, 향후 보건 당국의 조치에도 적극적으로 협조할 예정입니다. (끝)

이런 상황에서 11월30일 KBS Joy '무엇이든 물어보살'에서는 이수근 후배이자 KBS 공채 개그맨 송준석, 배정근, 김두현이 출연했는데요 개그콘서트가 폐지된 것에 대해 입을 열었습니다.

이수근은 "해결책은 하나다. 송준석은 '개콘'을 제일 오래 한 것 같은데 왜 사람들이 모르나. 열심히만 하면 안 된다. 열심히 안 하는 사람은 없다. 잘해야 된다"라고 조언했는데요 특히 "방송국도 가장 훌륭한 코미디를 없앨 수가 있나. 코미디 없는 나라가 어디 있나. KBS가 가장 문제다"라며 분노했습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