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리사는 이야기 속보!!

잠수교 통제 역대최장 12일째!!

by 돼지수 2020. 8. 13.
반응형

https://n.news.naver.com/article/001/0011811179

잠수교 역대 최장 12일째 통제…오늘도 통제 해제 어려울듯

(서울=연합뉴스) 오주현 기자 = 13일 아침도 서울 시내 도로 일부에서 통제가 이어지고 있다. 이날 오전 6시를 기준으로 잠수교는 이달 2일부터 도합 12일째 양방향 전면통제가 이어지면서 최장 잠

n.news.naver.com


정말 놀라운 일이네용 잠수교가 벌써 12일째 통제라니
저도 잠수교를 지나가봤고 현장에서 보기도했지만 이정도로 오래 통제될줄은 몰랐습니다.
이달 2일부터 통제해온 잠수교는 많이 수위는 줄었지만 보행이가능한 수위까지 줄지는 않았다고 합니다.

2018년 이후 2년만의 통제라고 하는데요
잠수교의 이름만큼이나 오래 잠수하고있네요

현재는 다행히 날이 좋아 곧 풀릴까 기대는 하고있지만 언제 또 비가오고 다시 수위가 올라갈지 몰라서 마음을 놓고있기는 쉽지않습니다.


원래 잠수교는 차도 이렇게 많이 다니고 사람들이 운동하러도 많이오던 곳이었는데요
언제쯤 다시 잠수교를 걸어 볼 수 있을까요??

여름이 여름같지않네요 ㅠ 이러다가 금방 겨울이 와버릴것같아요! ㅠㅠ

다들 비피해 조심하시길바라요!!


도로통제 !!!! 상황알려드릴게요

13일 오전 현재 올림픽대로 김포 방향 신천나들목과 개화육갑문 방화대교 남단 하부도로 양방향 등이 여전히 통제중이며 양평로30길 성산대교 남단 옆부터 양평나들목 구간, 동작대교 하부 신동아쇼핑센터 지하차도, 당산로52길(당산철교남단→당산지하차도) 등도 차량 통행이 금지된 상태입니다 !!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