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리사는 이야기 속보!!

연일 이어지는 비소식! 오늘은 서울 도로통제상황 알려드려요~

by 돼지수 2020. 8. 11.
반응형

https://www.sedaily.com/NewsView/1Z6JCSZ9XN

 

[속보] 올림픽대로·동부간선도로 일부 구간 통제

서울 영등포구 63스퀘어에서 바라본 여의상류IC. /연합뉴스11일 곳곳에서 강한 비가 쏟아지면서 서울 시내 일부 도로가 통제되고 있다. 서울시에 따르면이날 오전 6시 10분부터 올림픽대로(양방향

www.sedaily.com

짠 ! 오늘도 아침부터 속보가 떴네요 ㅜ

올림픽 대로 동부간선도로 일부구간 통제!

연일내리는 비로 서울도 도로통제가 많네요 ㅜ

한강대교 수위가 통제수위인 4.4m를 넘어서 조치를 내렸다고합니다.

비가 이렇게 와도 되나 싶을정도로 비가 계속오고.. 이러다가 여름이 되긴 할 까 생각이드는데요

현재의 잠수교는 아니지만 

잠수교도 이미 통제가 됐구요

양평로 30길 성산대교 남단 옆부터 양평나들목 구간, 잠수교, 동작대교 하부 신동아쇼핑센터 지하차도, 당산로52길(당산철교남단→당산지하차도) 등도 차량 통행이 전면 금지된 상태라고 합니다.

출근길 참고하셔서 조심하셔야 할 것 같아요! 너무 위험하네요 비가 너무내립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