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리사는 이야기 속보!!

나라가 물난리가 났다! ㅠㅠ 충주 제천 상황!!!

by 돼지수 2020. 8. 4.
반응형

지금 나라가 아주 난리가 났네요 ㅠㅠㅠ
비가왜이리 오고 ㅠㅠ 좀 그쳐야 할텐데
피해가 큽니다 ㅠ
저는 지금 제천과 충주를 오가며 상황을 보고있는데요!
제가 본 상황 보여드리겠습니다!!

제천 캠핑장

이곳은 제천의 한 캠핑장이었는데요!
저희는 올라가지도 못하고 ㅠ 중간에서 막혔고
물은 줄줄내려오고 ㅠ 이땐 그래도 비가 적게와서 다행이었습니다 !!!
하지만 이미 도로는 모두 유실된상황 ㅠ

이곳은 제천 캠핑장을 반대로 돌아가는 길이었는데요
이곳도 아주 심하게 도로가 부서지고 ㅠ
무슨 종잇장처럼 우그러지고...
이게무슨일인가 싶네요 ㅠ

이곳은 제천 자원관리센터입니다 ㅠ 정말 이곳도 심하게 무너졌더라구요!ㅠㅠ 이게무슨일인지...
여기 계셨던분들은 얼마나 무섭도 두려웠을지 ㅠ 자연재해가 무섭습니다 ㅠ

이제 충주로왔습니다!
이곳은 소방관 한분이 실종된 주변의 마을인데요! 위에사 저수지가 폭파되고 산사태가 내려와서 집이 밀렸다고 합니다 ㅠㅠ
그리고 집은 다 무너져버리고 ㅠ 여기 사시던 부부 분들은 현재는 마을회관에서 지내신다고 합니다 ㅠ
정말 무섭네요 ㅠ 밤사이 얼마나 무서웠을까요
저희는 그래서 저수지로 가보았습니다

이곳이 바로 저수지인데요 ㅜ 저커다란 저수지에... 구멍이 저렇게 생기면서 아래가 다 쓸려버렸습니다
이게 정말 대참사네요 ㅠ
마을분들은 삶의 터전을 잃고 ㅠ ㅠ 너무 힘이드실것같습니다
이게정말 무슨일 일까요
위에있던 창고와 자재들이 모두 쏟아져나오고 벌목 후에 치우지않았던 나무들이 다 쓸려나온것같습니다

피해는 이뿐만이아니라 차가 쓸려내려가고 ㅠ 재산피해도 많으셨구요 ㅠ
사람도 많이 실종되고 다치고 ㅠ 사망하고 ㅠ 너무 무섭네요
오늘은 다들 무사히 제발 비가 안오던지 적게와서 모두가 안전하게 지냈으면 좋겠습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