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리사는 이야기 속보!!

오늘은 배구보는날 !! 흥국생명 미디어데이!!!

by 돼지수 2020. 7. 29.
반응형

저는 오늘 뿌듯하게 여자배구 흥국생명팀 미디어데이에 다녀왔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이다영선수의 너무 팬인지라..
김연경선수가 미디어데이의 중심? 조금 주축? 이었지만 저는 이다영 이재영선수를 보느라 연신!!

오늘 미디어데이 기자회견 전에 흥국생명 선수들의 훈련이 있었습니다!!!

 

언제나 활기찬 선수들 모습은 정말 보기가좋네요!!!
많은 언론들이 참석한 자리에서 다들 멋지게 훈련을 했는데요!

이번에 새로 들어오게된 김연경선수 !!!
훈련때도 너무 잘하고 멋있지만 정말 시즌이 기대가됩니다!!
이정도면 정말 흥국생명을 누가 이길수있나 싶습니다
김연경 선수뿐만아니라 이다영선수도 이번에 새로왔는데 !!
그래서 제가 현대건설팬에서 넘어왔습니다 ㅠㅠ


말이 필요가 뭐가있겠습니까!!
훈련 영상과 사진이 제일이죠 쭈우욱 보시죠!!!

이렇게 훈련이 끝나고 나선 기자회견을 했습니다!!!
기자회견에선 어떤 내용이 나오고 무슨재밌는 이야기가 나올까!!! 궁금했습니다

먼저 이렇게 간단한 인사를 한 후 ! 시작했는데요!
모든 선수들의 인사를 담지는 못했습니다 ㅠ


시작된 기자회견에서는 여러 기자분들의 질의응답이 가득했습니다!!
가장 집중이된건 역시나 김연경선수였구요!
주장인 김미연 선수에게도 많은 질문이 갔습니다!

사진들이 죄다 왜이리 흔들렸는지.. ㅠ 거리가있어서 줌을 너무 열심히 넣었나봐요!!!

저의 최애 선수 이다영선수 !!
실제로 본건 처음인데 생각보다 키도크시고 !!! 미녀시더라구요!!!
시즌이 시작하면 꼭 응원가야겠어요!!

질의 응답



이다영선수의 질의응답!! 언제나 유쾌하고 재밌는선수같아요!!



기자회견이 끝나고 ~! 다들 기념촬영 후 돌아갔습니다 !!! 언제나 즐거운 여자배구 같아요! 다들 표정도 밝고 너무 좋았습니다 !!

마지막으론 선수들의 3가지 소망? 소원??
ㅋㅋㅋㅋ이번시즌 !! 모두이뤄내길 바라고요!!!
흥국생명 화이팅!!!!!!!!!!!!!!
https://youtu.be/Pzp_7U9FBiI

728x90

댓글